Blue Angel Wing Heart 제페토 해보는 중!

제페토 해보는 중!

Diary*
2023.07.17

 

제페토에 애니메이션 페이스가 새로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처음으로 깔아봤다ㅡ!

사실 예~전에 깔아봤다가 도저히 특유의 그림체랑 취향 합이 안맞아서 삭제했는데...

먹던 뽕잎만 먹어야 한다고 애니메이션 페이스 좀 만져보자마자 인생자놀앱 됨...

 

열심히 만든 제페토용 자캐

(내) 가상의 여자친구ㅡ! 라는 컨셉이었고

그래서 좋아하는 취향 다 때려박아서...

원색머리+ 흑백눈+ 지뢰계+ 메스가키+ 공주+ 벌레컨셉...  정도 캐릭터가 될 듯

천천히 프로필 좀 써야지!

 

이틀 정도 해본 후기는...

진짜 자캐놀이 하는 사람들은 다 해줬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틀동안 나온 도파민이..어우...

 

 

장점!!

초기투자비용이 진짜 싸다... 욕심 좀 덜 부리면 무과금도 정말 충분할 정도로 가능

옷 각각의 가격이 n백원.. 비싸봐야 천몇백원...이러다보니까 오천원 충전하고 옷 스무벌 사고 이럴수가있음(...

마비하다가 온 나에겐 너무 식겁할 수준의 충격..

이틀동안 내~~리 사고싶은 코디템만 생겨서 돈만 계속 썼는데.. 다쓰고 정산해보니까 육천원 썼더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도파민 진짜 미침..

 

장점2!!!

이미 한참동안 일궈져있던 밭이라 그런지..

코디템 2억개쯤(과장아님) 있어서 이미 커마폭이...한국에서 이것보다 커마폭 넓은 자캐겜 못 찾을듯...싶었다

진짜 나를위해 준비된 파라다이스..............

 

단점!!

과금가격대가 무지 싸서 그런가? 아니 그거랑 관련은 없나? 잘 모르겠는데

연령대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줌마는 도저히 낄수없는 MZ의 향기에 질식하고 모든 채팅관련 컨텐츠에서 도망나와 혼자 자놀하고 시시덕거리기만 영원히 반복중 (근데이게진짜 너무재밌음..)

 

단점?

그리고... 워낙에 실사그림체의 갓반인용 메타버스라

딱 들어가자마자 든 생각이...

아...여기 나를위해 준비된 자리는 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함)

아마 이 애니메이션 페이스에 홀려서 깔아보는 모든 씹덕들이 저랑 같은 생각을 하겠죠.......

영상찍고 요즘트랜드 요즘챌린지 요즘유행코디 요즘유행몸매 이런거..보면서 이...이게뭔데...라는생각을 앱 끌때까지 하게될거임...

나같은 씹덕집단이 쫒겨나지않고 한자리 얻는데에 성공한다해도 건널 수 없는 강으로 격리 당할 듯..

 

 

그치만 자캐는 이쁘니까요

저는 도파민 더이상 안나올때까지 하려구요

씹덕아줌마라고 놀림당하면 야!!쓴돈으로 승부해. 소리 할수있을 만큼은 하다가 나와야지 히히

 

아래는 자캐 영상과 사진 찍어봤던 거^_^

너무이쁘니까 보고 가세요 눈에 넣어도 안아픈 내새꾸